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안동축제관광재단,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앱개발 오픈 이벤트 열어

-모바일 SNS시대, 지역 특산품과 축제 공동홍보를 통한 윈윈-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18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일정과 공연 정보, 위치 정보, 폰카콘테스트, 스탬프이벤트 등이 포함된 축제 앱을 오픈하면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앱 오픈 이벤트는 축제 앱을 내려받고, 축제 페이스북에 응원의 글을 남겨 준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안동참마, 의성마늘, 안동유교랜드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축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지역 특산품과 축제를 공동 홍보해 윈윈 전략을 펼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부산과 울산, 대구, 구미 등 대도시 지역의 카페 배너 홍보와 공동으로 진행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축제 앱개발은 축제 기간 열흘의 600여 개 공연 정보와 축제장 내 4개 무대, 시내 2개 무대, 하회마을 1개 무대의 위치 정보, 공연 푸시 서비스를 통해 좀 더 많은 관광객이 효과적인 축제 관람을 즐길 수 있게 하려고 제작됐으며 한국의 축제를 홍보하는‘대한민국 축제’ 앱 10만 명의 회원에게 계속적인 푸시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다운로더를 확보할 예정이다.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축제 기간 중 폰카콘테스트, 스탬프투어 등의 이벤트와 함께 관광객 편의를 위한 계속적인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