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의성군,제5회 봉양자두밸리축제 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03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
이 맘 때쯤이면 누구나 하는 생각이다. 사실 얼마나 더울지 아무도 모를뿐더러, 설령 안다하더라도 철저하게 대비할 수는 없다.

미리 걱정하지 말자. 그저 여름을 맛보고 즐기는 것이 더운 여름을 현명하게 나는 방법이다. 다시 상상해보길. 올 여름은 어떤 추억을 쌓을까?

여러분의 추억 만들기에 상큼함을 하나 보태고 싶다. 바로 여름의 맛, 자두이다. 바로 이 자두를 먹고, 따고, 그릴 수 있는 제5회 봉양자두밸리축제를 소개한다.

ⓒ CBN 뉴스
새콤달콤한 향기로 가득찬 봉양자두밸리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함께 수확의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 이번 축제는, 오는 7월 19일 토요일 오전 10시경부터 구(舊) 일산초등학교(봉양면 조문로 357)를 주무대로 하여 펼쳐진다.

남녀노소가 참여할 수 있는 자두와 자두쨈 시식 및 판매, 자두게임, 자두 페이스 페인팅, 자두 즉석 경매, 자두 따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천연염색, 서각․가훈 써주기, 의성농특산품전시 및 판매, 조문국 박물관과 산운마을 관광 등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거리를 마련해 놓았다.

남실바람 불어오는 여름 밤, 낮에 딴 자두를 먹으며 도란도란 하루를 되새기는 소소한 행복. 7월의 어느 토요일, 붉게 영글어 여름 향기 나는 자두의 고장, 봉양자두밸리에서 만들어가길 바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