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의성군,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 ‘의성장날’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05일
ⓒ CBN뉴스 - 의성
[cbn뉴스=이재영 기자]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http://mall.usc.go.kr)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10월 9일까지 45일간 진행되며, 전 품목 10%할인, 택배 무료 배송,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군은‘의성장날’쇼핑몰의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제품의 상세설명페이지를 정비하여 소비자가 농특산물의 특징을 쉽게 파악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판로대세로 부각되고 있는‘모바일샵’또한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의성장날’쇼핑몰은 신선농산물 13종(사과, 마늘, 자두 등)과 농산물 가공품 21종(고추장, 흑마늘가공품, 홍화 등), 축산물 2종(마늘소, 계란)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기존 8 ~ 12%의 판매수수료를 없애 입점농가의 호응이 뜨겁다.

‘의성장날’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되었으며 현재 75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하여,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농특산물 판촉행사에 참가하여 입점품목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의성장날 쇼핑몰을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하여 생산농가의 판로확대 및 매출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