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의성군, 경북도 산림행정 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21일
ⓒ CBN뉴스 - 의성
[CBN뉴스=이재영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경상북도에서 실시한 2017년 산림행정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산림행정 종합평가는 주요 산림사업 추진상황과 집행성과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실시하기 위한 것으로 산림정책, 산림자원육성 및 이용, 산림보호 및 산지관리, 산림휴양 및 녹색공간 확충, 총 4개 분야에 대해 평가했다.

의성군은 산림행정에 금년 예산 114억원을 투입하여, 예산확보, 특수시책 발굴 노력, 산림시책 도민 만족도 제고 등 정부의 산림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산림행정의 발전에 적극 추진하여 모든 산림행정 평가항목 전반에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의성군은 올해 ‘봄철 산불방지 우수기관 우수상’, ‘경상북도 산불지상진화 경연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의성군이 경북도 내에서도 앞서가는 산림행정을 추진한 것으로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의성군은 “앞으로 더 푸르고 쾌적한 산림을 만드는데 노력하며 임업인 소득 증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함께 발전하는 산림행정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12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