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멋진(Best) 간부공무원 선정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01일
ⓒ CBN뉴스 - 의성
[이재영 기자]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김민성)는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멋진 간부 공무원과 함께 일하고 싶은 간부공무원 설문조사 결과를 1일 발표했다.

조사결과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멋진 간부공무원으로는 이삼걸 과장(사회복지과), 이신우 과장(총무과), 이재한 단장(미래전략단)이 선정됐고, 現 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함께 일하고 싶은 간부공무원으로는 박종구 면장(가음면), 방주문 과장(경제교통과), 서수환 과장(재무과), 이신우 과장(총무과)이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5월 2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 회원(6급이하) 566명이 5급 이상 간부들에 대해 리더십과 청렴도, 업무수행능력, 친화력 등 10개 평가항목을 평가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선정했다.

행사를 기획, 주최한 김민성 직협회장은 직원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직장을 “신명나고 즐거운 일터로 만들기 위해 마련 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보다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길 바라고, 앞으로도 노사정이 함께 “소통하고 활력 넘치는 행정문화를 조성” 하는데 힘을 모아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는 1일 선정된 간부공무원에 대한 족자 전달식을 군수실에서 개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6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