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권기선 경북경찰청장,녹색어머니회 어린이 교통안전 현장 격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17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경북지방경찰청(청장 권기선)은 2014. 9. 17.(수) 녹색어머니회와 함께 경북 의성에 있는 의성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활동을 하였고, 이 자리에는 의성군수, 의성군의회 의장, 의성교육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하였다.

이날 현장에서는 권기선 경북경찰청장이 직접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형광펜과 필기구 등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교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권기선 경북경찰청장은 봉사자들에게 격려품으로 도넛세트를 나눠주며 현장에서 매일 고생하는 봉사자들을 격려하였고, 봉사자들은 다시금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할 것을 다짐하였다.

아울러,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활동 봉사와 지역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교통질서 확립에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준 녹색어머니회 회원 2명과 모범운전자회 회원 1명에게 따로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경북경찰청은 교통사고 감소와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녹색어머니회 및 유관기관들과 합심하여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