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의성군"민원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실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8월 14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의성군이 오는 9월까지 2014년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자체 설문조사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객관적 조사 평가로 민원만족도 및 친절도를 향상시켜 주민에게 감동 행정을 만들 계획이다.

이번 조사에서는 군청 각 부서 및 읍면사무소 전 공무원에 대하여 민원처리 과정의 신속성, 신뢰성, 친절성과 처리결과의 욕구 충족성 및 서비스 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공무원들의 전화응대에 대한 친절도를 측정한다.

조사결과, 공무원들의 민원서비스 현재 수준을 알고, 공무원 친절교육과 소양교육을 통해 민원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기적인 조사로 지속적으로 감동 행정을 주민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주민과 직접 접하는 민원행정에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군민이 행복하고 자긍심을 높여 새롭게 변화하는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을 만들어 가는데 공직자가 앞장서자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8월 14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