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02-26 오후 01:49:0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의성군, 정상급 연예인 초청 컬링대회 개최

- 오는 5일 오후 4시 의성문화회관, 국내 최정상급가수 문화공연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03일
↑↑ 자료사진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의성컬링센터는 오는 5일(토) 컬링챔피언스투어(CCT)가 주관하는 의성마스터스컬링챔피언십 대화와 연계하여 국내 정상급 연예인을 초청하여 연예인 컬링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연예인 컬링대회에 참가하는 가수들은 의성문화회관에서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의성마스터스컬링챔피언십 대회 축하 공연도 펼친다.

이날 연예인컬링대회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국내 정상급 가수 김흥국, 이자연, 설운도, 주현미, 빌플로, 숙행, 판타스틱공연단 등 인기가수들이 선수로 참가하고, 컬링대회에 이어 오후 4시부터 6까지 2시간 동안 문화회관에서 축하공연을 가진다.

또한 오후3시 30분 부터는 가수 빅프로는 의성컬링센터에서 사인회가지고, 팬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는 팬서비스를 제공한다.

의성군 시설관리사업소 장부숙 소장은 "의성문화회관에서 국내 정상급 가수의 공연인 만큼 많은 관람객이 많아 만석 될 수 있다며, 관람을 원하는 군민은 조기에 입장하여 주기를 당부하고, 시설관리사업소 전 공무원은 토요일 임에도 불구하여 전원 출근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