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문화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의성군, 가족사랑의 날 ˝다(모두).다(크고).다(많이) 사랑한데이˝
2017년 04월 21일 [CBN뉴스 - 의성]

ⓒ CBN뉴스 - 의성
[이재영 기자]= 의성군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강미영)는 지난 19일 오후 센터 강당에서‘가족사랑의 날 다(모두) 다(크고) 다(많이) 사랑한데이(일명 다다다)’를 실시했다.

가족사랑의 날이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녁 정시퇴근 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여성가족부에서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4월 가족사랑의 날은 사전신청으로 접수받은 2인 이상 가족단위 15가정 44명이 참여하여 과자집 케익을 만들며 맞벌이가정 및 평소 직장생활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했던 아버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여한 자녀 김**(10세)는 “엄마, 아빠와 같이 과자집 케익을 만들어서 너무 재미있다. 다음 가족사랑의 날에도 또 오고싶다.”며 참여소감을 말했다.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관계자는“5월에는 마술쇼관람 및 마술체험, 6월에는 안계면에서 과자집 케익만들기를 실시할 예정이며 여름캠프와 공연관람 등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준비하고 있으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youngl5566@naver.com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의성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