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문화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의성군 `염매시장 맛어울림 한마당` 열려
2016년 11월 25일 [CBN뉴스 - 의성]

ⓒ CBN뉴스 - 의성
[이재영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침체되고 있는 염매시장의 상권을 살리고 염매시장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하여 '염매시장 맛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지난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염매시장에서 개최했다.

이번행사의 주요내용은 지역의 의성지킴이 풍물단의 길굿공연, 새마을합창단 공연과 기웅아재와 단비공연, 키다리 삐에로 공연, 마술공연을 개최하여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노래자랑등 고객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는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참여자의 좋은 호응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염매시장 개장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가 매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많은 행사 개최로 염매시장이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염매시장상인회(회장 강대기)에서는 염매시장을 찾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대형 냉장고, 세탁기, TV 등 80여점의 경품을 추첨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염매시장 상인회장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상인들 스스로가 염매시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염매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상인들 스스로가 다함께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하며 이러한 행사가 일회성 행사가 아닌 의성시장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희망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어렵고 힘든 시기에 염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염매시장 맛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주관하는 염매시장 상인회원들을 격려하고 이번 행사가 염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상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을 때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youngl5566@naver.com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의성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