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문화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의성군 조문국박물관 누적 관람객 30만명 돌파!!
2016년 06월 11일 [CBN뉴스 - 의성]

↑↑ 조문국박물관 관람객 3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CBN뉴스 - 의성
[이재영 기자]= 의성조문국박물관은 “개관 3년 2개월이 되는 지난 6일 누적 관람객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기념품과 꽃다발을 전달하면서 30만번째 방문객인 의성읍 거주 권영란 가족(의성읍, 43세)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권영란(의성읍, 43세)씨는 “현충일을 맞아 가족과 영화상영 프로그램을 즐기고자 조문국박물관을 찾았는데, 뜻밖에도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선물까지 받으니 너무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평소에도 박물관을 둘러보고, 교육프로그램에도 참여 중이라며 박물관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의성조문국박물관은 하루 평균 300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1,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고 있을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6월 5일 3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은 개관 이후 처음이었다. 농부달장 및 고가음악회와 더불어 문화재 그리기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 것이 주효했다고 하겠다.

박물관 측은 “지속적인 환경개선으로 쾌적한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실 있는 전시와 풍성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의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youngl5566@naver.com
- Copyrights ⓒCBN뉴스 - 의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의성 기사목록